광고 / Ad

[국방부]국방부-GS25 협업으로 6월 1달간 장병사랑 캠페인 진행

btn_textview.gif

□ 국방부(장관 정경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6월 1일(월)부터 1달간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장병사랑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 ‘진심 고맙軍(군)’이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국민들이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들로 구성됐습니다.

ㅇ 이에 따라 도시락, 버거 등 15종의 GS25 인기제품에 6·25전쟁 70주년, 유해발굴사업, 무공훈장 찾아주기 사업 및 국립 서울 현충원의 홍보 문구가 담긴 스티커가 부착됩니다.

□ 특히, 이번 캠페인은 캠페인 참여 국민들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하는 행사와 격오지 장병들을 위한 기부 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ㅇ △캠페인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거나 △SNS에 국군 장병 감사 메시지와 함께 상품 구매 인증을 하면 특별 제작 기념품(휴대폰 케이스)이 제공됩니다.

ㅇ 또한, 캠페인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고객 중 희망자의 기부금이 1,000원씩 적립되어 캠페인 종료 후 격오지 부대에 간식으로 기부될 예정입니다.
* 기부 행사는 KB 나라사랑카드의 후원을 통해 실시됩니다.

□ 국방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난 70여 년 동안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해 온 국군 장병들에 대한 응원의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합니다. 끝.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고무줄 넓은생 노랑 1000 0159 7x1 500 1개입
칠성상회
당기는 1초 완성 리본장식 9cm 포장재료
칠성상회
앱코 COX CH60 사운드플러스 (화이트)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