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집닥,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5점 만점에 4.3점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만족도 종합 점수가 5점 만점에 4.3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8월부터 지난 4월까지 집닥 인테리어 후기에 참여한 고객 1,000여명의 설문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했다. 평가 항목에는 전문성과 신뢰도, 친절도, 신속함, 타인 추천 의향 등이 포함됐다.고객이 집닥맨 서비스 중 가장 만족한 부분은 ‘시공 품질에 대한 객관적 점검’(29%), ‘현장 방문 후 사진 전송’(23%), ‘공사 진행 중
0 Comments

3M 1181 동테이프 동박테이프 25mm x 1M
바이플러스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
아톰)포트폴리오내지(A3/20매/R112)
칠성상회
스타렉스2열모기장 스타렉스모기장 스타렉스2열방충망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