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블러드 (Blood: The Last Vampire, 2009)

블러드 (Blood: The Last Vampire, 2009)
액션 | 86 분 | 청소년 관람불가 | 2009.06.11 개봉
감독 크리스 나혼
출연 전지현, 코유키, 알리슨 밀러, JJ 페일드, 마시엘라 루샤
제작/배급사 EDKO Film Ltd.,Pathe/(주)싸이더스 FNH
    http://www.blood2009.co.kr 

블러드
철 지난 영화를 보았다. 한때나마 "전지현이 해외 진출하다" 로 크게 광고를 했었는데, 어쩌면 그 결과는 이미 예상하지 않았을까. 영화가 재미있으면 출연진을 강조하진 않을 것 같다. 뭔가 보여줄게 부족하다면 결국 출연 배우로 몰고 가서 어떻게든 관객들에게 돈을 지불하게 만들고 비판/비평은 나중에 하라는 게 의도인게 아닐까.
블러드
원작은 일본 만화이다. 일본은 뱀파이어에 대해 다양한 작품을 쏟아냈다. 게다가 일본은 우리하고 틀리게 지역 귀신들이 무척이나 많다. "오니"류의 잡신/귀신들이 많은데 이 영화에서는 뱀파이어의 우두머리를 "오니겐"이라고 설정한 듯 하다. 사람과 뱀파이어의 중간 종이 태어났는데 능력도 비범하여 뱀파이어 퇴치에 앞장선다는 이야기는 웨슬리 스나입스의 "블레이드" 시리즈나 "뱀파이어 헌터D" 등 많이 볼 수 있다. 
블러드
스토리 자체는 나름대로 재미있는데, 감독이 그걸 구현하는 방법으로서 배우와 화면을 어떻게 구성했을까가 관건이다. 이 영화는 감독의 잘못이라고 해야 할지 배우들의 잘못이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다만 영화 속에서 "그 세계"를 느낄 수 없다. 오니겐이 뜬금없이 "난 니 애미다"라고 하면 관객들이 공감하겠는가. 그나저나 카토 역으로 나온 아저씨는 정말 비장하게 죽었지만 그 검술 쓰는 방법은 무협지나 사무라이 영화에 필적할만 하다.

Comments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
크라프트 서류정리 서랍장(3단)
칠성상회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