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Age of Heroes)

제목 :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Age of Heroes)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 


영국의 코만도 부대의 모태가 되는 SEO 부대의 활약상을 그린 영화이다. 

나중에 이 SEO는 SAS의 원동력이 되는데 .. 

줄거리:
2차 세계대전 중에 위기에 처해있던, 연합군에서 독일의 신형 레이더 기술을 파괴하고 이를 훔쳐내기 위해서 특별한 목적의 소규모 부대를 만들어 훈련을 시켜 적지로 파견을 시킨다. 
탈영병 출신의 주인공은 우여곡절 끝네 코만도 부대에 훈련을 받고 적지로 파견이 된다. 

하지만 적지에 다가가지 전부터 독일 항공기들의 맹공격을 받고 비행기는 추락한다. 첫번째 위기가 찾아 왔지만 훈련에서 배운대로 교전 수칙을 지키면서 , 살아 남는다. 

적진에 심어 놓은 스파이와 접섭을 하고 최종 목적지로 향하는데 , 이를 뒤 쫓는 독일 군의 추격이 매섭다. 
노르웨이에  자리 잡은  독일 군의  레이더기지에 소수로 기습을 통하여 , 혼란을 일으키고 적의 최신 기술을 훔치는데 성공한다. 이제는 탈출만이 남았는데 .... 

기다리던 탈출 잠수함은 오지 않는다. 엎친데 겹친 격으로 독일 친위대의 추격은 갈수록 맹렬해지고 지친 영국군 SEO 대원들은 떨어진 탄약, 제대로 받지 못하는 보급등으로 위기에 처한다.  하지만 최신 레이더 기술을 가지고 영국으로 가야한다. 어떻해서든... 그래서 그들은 위기에 순간에 결정을 하게 된다.. 
 


90분 정도의 적당한 길이이 영화다. 다만 영국의 특수부대에 초점이 맡춰져 있는지라 영국의 특수부대가 대단하다라도 선전하는 전쟁영웅 영화이니 알아서 판단하고 보길 바란다. 좀 더 화끈한 액션과 특수효과를 기대 했지만 끝까지 나오진 않았다. 

그리고 위기에 처한 인물들이 겪는 심리적 갈등과 등장 인물들간의 연관성이 조급 미흡했다. 
여느 B급 전쟁 영화와 비슷한 수준이다. 
                                   

Comments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
크라프트 서류정리 서랍장(3단)
칠성상회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