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음료] 제주삼다수, 올해 광고 모델로 배우 박보영 발탁 ‘믿으니까, 좋아마심'

[리뷰타임스=황충호 기자] 제주삼다수가 출시 27주년을 맞아2025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소통에 나선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청정신뢰의 가치를 감성적으로전달하면서, 소비자와의 정서적 유대감 형성을 통해 공감대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브랜드 방향성에 발맞춰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온 제주삼다수가 올해는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CM송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 익숙하고편안한 멜로디에 제주삼다수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와 브랜드 세계관을 함께 전달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박보영이 제주삼다수 광고 모델에 발탁됐다.

 

 

새로운 캠페인의 시작점이 될 신규 모델 박보영은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제주삼다수가 추구하는신뢰청정의 가치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삼다수는 박보영과 함께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믿음을 보다 친근하고 유쾌하게 전달코자 한다.

 

새롭게 공개될 제주삼다수 TV CF는 모델 박보영과 제주도민들이 함께어우러지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담아냈다. 특히 실제 제주에 거주하는 일반인들을섭외하여, 남녀노소 모두 제주삼다수를 믿고 마시며 좋아하는 모습을 통해 대표 생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진정성 있게 드러냈다. 또한 제주 자연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은 영상미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본질적가치인청정을 강조한다.

 

이번 광고에서 사용된 CM송은 제주 창작 동요좋아마시에 제주삼다수 브랜드 가치를 담아 편곡하여믿으니까, 좋아마심이라는메시지를 제주 사투리를 활용하여 경쾌하게 담아냈다. 박보영과 함께한 첫 광고 영상은 10일 자정 제주삼다수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지상파, 케이블 TV, 디지털,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국 단위 캠페인을 전개하고, 인스타그램좋아마심 Song 챌린지등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하여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지난27년간 한결같은 품질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온 제주삼다수가 앞으로도 '믿음'이라는 가치를 중심으로 브랜드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라며제주삼다수는 박보영과 함께 펼쳐갈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갈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허리밴딩 코듀로이 조거 기모 바지 URD-443
남성 여성 이어홀 귀고리 마스크 넥워머 URK-428
아레나 볼륨 실리콘 브라캡 AP06
Ksr 한국화장품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큐텐 트윈케익
Linkvu 코일리 투톤 배색 Type-C 데이터 충전 길이조절 케이블 120W USB C to C
신제품 카시오 공학용 FX570CW 계산기 공학계산기
라미에이스 자동급지 문서세단기 JL2003AF
SanDisk sd카드 Extreme PRO SD UHS-I (128GB) 메모리카드
무보링 댐퍼 경첩 4p세트 무타공 인도어 장롱 경첩
환상트리 60cm 책상 인테리어 트리 크리스마스장식
레이 카페인트 붓펜 도색 투명마감제
무늬목몰딩시트지 진주화이트 15cm x 1m
메디안 치석케어 치약 150g 3개입
티본 앞접시정리대1p 대+손잡이원형접시5p 세트 캠핑접시 먹방 디저트 접시
코카콜라 칠성사이다 웰치스 환타 오렌지 355ml 4종 각 6개입
번개표 PL LED등기구 주광색 50W 일자등

요소수 유록스 10리터 대용량
칠성상회
GS-89301 Mholder 바홀더 태블릿PC 스마트패드 거치대 차량용 헤드레스트 유모차 오토바이 자전거 킥보드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