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중소벤처기업부]29만명 넘는 청소년들, 학교에서 배우는 경영 축제에 뜨거운 관심 보여줘

btn_textview.gif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이하 중기부)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린 국내 유일의 청소년 창업축제인 ‘2020 청소년 비즈쿨* 페스티벌’에 총 29만명이 넘는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참가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 비즈쿨(Bizcool): Business+School의 합성어로서 “학교에서 경영을 배운다”는 의미
 
** 온라인 누리집 159,591회(11.20 기준), 제페토 앱의 학교전시관 및 주제관 관람 131,102회 및 행사중계 조회수 4,295회(11.21, 15시 기준) 등 총 29만명 이상 참가
 
아시아 최고의 스타트업 축제인 컴업(COMEUP)과 연계됐던 이 행사는 온라인 가상공간에서 비즈쿨 학교를 만나는 시간, 창업체험 프로그램 등 비즈쿨 라이브, 비즈쿨 선배의 토크콘서트, 창업경진대회(COMEUP BizCool)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미래 기업가를 꿈꾸는 창업꿈나무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시제품으로 만들어 승부를 겨루는 창업경진대회까지 5일간(11월 17일 ~ 21일)의 꽉찬 일정을 마쳤다.
 
* 비즈쿨 페스티벌 누리집 : https://www.bizcool2020.com/
올해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됨에 따라 주요 행사를 온라인․비대면으로 진행해 총 29만 명 넘는 학생들이 참가했다.
< 컴업(COMEUP) 키 비주얼 > < 청소년비즈쿨 페스티벌 키 비주얼 >
 
눈에 띄었던 것은 가상공간에서 아바타를 만들어 소통할 수 있는
‘제페토’ 앱을 활용해 학생들이 직접 꾸민 총 203개의 온라인 학교 전시관에 29만 명 이상이 참가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제페토> <온라인 학교 전시관 예시>

0 Comments
BYC 남성 심플 베이직 단색 민소매런닝 DOLE1002
입고 벗기 편한 주니어 브라런닝 팬티 세트 0425sy
7DAYS 남아여아 골지 단색 중목 양말 4켤레세트205978
에스미 밍크 무지 부츠컷 팬츠 SD-231022
가정용 미니 초음파 세척기 안경 귀금속
HP 335W USB 3.2 Flash Drives 휴대용 저장장치 USB 메모리 드라이브 128GB
멀티 USB 3.1 카드리더기 9723TC-OTG NEXTU
Linkvu 코일리 투톤 배색 Type-C 데이터 충전 길이조절 케이블 120W USB C to C
암막커튼 210 중문가림막 천 창문가리개 주방패브릭 바란스 공간분리 현관가림막현관문간이
LED 전구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나무 15X40cm 오브제
LED1000구검정선USB지네전구25m리모컨포함
무보링 댐퍼 경첩 4p세트 무타공 인도어 장롱 경첩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자몽 500ml X 20개입
한일 코스모스 수저세트 10P
스카트 잘 닦이는 세정티슈 80매x6개
일회용 숟가락(화인 1Px100입)

프린세스 캐치티니핑 시즌6 분장놀이 아름핑 10000
칠성상회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시즌4 티니핑 분장놀이 3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