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산림청]신규 산림교육전문가, 현장 경험 쌓고 성장 발판 다진다

btn_textview.gif

FileDown.do?atchFileId=CTGRY_00000000401695&fileSn=1
신규 산림교육전문가, 현장 경험 쌓고 성장 발판 다진다
- 자원봉사 활동 연계 '신규 산림교육전문가 현장 체험' 운영사업 추진

산림청(청장 임상섭)은 신규 산림교육전문가들이 실무 경험을 쌓고 현장 적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신규 산림교육전문가 현장 체험형 사업'을 오는 5월부터 본격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현장체험형 사업은 숲해설가, 유아숲지도사, 숲길등산지도사 등 신규 산림교육전문가들의 현장 경험을 높이고, 산림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원봉사 참여 방식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공모 심사를 거쳐 9개 참여기관을 선정했다.

선정된 기관은 자격을 취득한 지 2년 미만의 신규 산림교육전문가와 2년 이상의 경력자를 1개조로 편성하여 멘토링을 통해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를 전수받고 현장활동 경험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신규 산림전문가들은 숲해설, 유아숲 교육, 숲길체험 등 산림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거나 보조하면서 현장 경험을 쌓게 된다.

송준호 산림청 산림복지국장은 "산림교육전문가 자격을 신규 취득 후 바로 현장에서 일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라며, "참가자에게는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국민에게는 산림교육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송풍구 대시보드 각도조절 스마트폰 마그네틱 거치대
칠성상회
영진 자동차장난감 타요 빅 맥스 (40755)
칠성상회
영진 자동차장난감 타요 자이언트 토토 (41004)
칠성상회
유리전용타월 차량용유리타월 자동차타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