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교육부]중등 임용시험은 예정대로 11.21.(토) 시행

btn_textview.gif

 
담당과
교원양성연수과 과  장 이혜진
사무관 최지웅(☎044-203-6467)

 
중등 임용시험은 예정대로 11.21.(토) 시행
 - 확진자 응시 불가, 자가격리 대상자 위한 별도 시험장 확충 등 조치
 - 자가격리 대상자 검사시행 중, 금일 중 확진자 결과 통지 예정
 
□ 중등 임용시험 노량진 학원 관련, 교육부는 질병관리청을 통해, 노량진 임용고시 학원에서 체육교과 임용 시험을 준비하던 응시생들 중 38명이 확진된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자가격리 대상자로 통지를 받은 수험생 숫자와 명단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대상자 전원에 대해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 교육부는 금일(20일) 오후 긴급히 차관 주재 시?도교육청과 긴급 회의를 통해 아래와 같이 협의하였으며, 비상대책을 추진하고 있다.
 ㅇ 내일(21일) 예정된 중등임용시험은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예정대로 시행된다.
 ㅇ 노량진 학원 이용자 정보는 보건소, 교육청 등과 공유하여, 이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도록 안내하고, 검사 결과도 교육청, 응시생 등에 신속히 공유한다.
 ㅇ 확진자는 응시불가 조치하며, 확진자의 응시불가는 사전에 안내된 바 있다.
 ㅇ 노량진 학원 관련 자가격리 대상자는 현장에서 음성임을 확인 받아 별도 시험장에서 시험 응시가 가능하도록 한다.
 ㅇ 자가격리 대상자 증가 추세를 고려하여 별도 시험장을 추가 확충하고, 감독관 배치, 방역물품 보급 등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한다.
◈ 확진자 : 38명, 검사 대상자: 600여 명 (‘20일 17:00기준)
  - 발생지 : ○○고시학원(동작구 노량진로) 체육실전모의고사반
  - 체육교육 응시를 준비하던 600여명의 학생들이 동일건물에 위치
◈ 11월 21일(토) 전국 110개 시험장, 3076실에서 60,233명 응시 예정
◈ 교육청별로 별도 시험장을 추가 마련하고, 시험 감독관, 관리자 등 추가 투입 예정
□ 교육부는 확진자 정보를 교육청과 공유하고, 검사 대상자들이 오늘 중에 검사를 받고 결과 통보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였다.
□ 또한, 교육부는 임용시험 이후 추가 확산이 되지 않도록 시험 후 시험 감독관들은 전원 진단 검사를 받도록 할 예정이며, 시험장은 방역을 철저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추가로 확보하는 별도 시험장 등에 관한 추가 정보는 별도 제공 예정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프러스펜 컬러 유성 수성 가는 굵은 양면 노마르지 사인펜 12색 싸인펜 신학기 준비물
칠성상회
공항 여권 핸드폰 화장품 여행 캐리어 하드 파우치백
칠성상회
유리전용타월 차량용유리타월 자동차타월
칠성상회
MY 불스원 다용도크리너 55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