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오뚜기, 매콤짭짤한 1인용 ‘우노 페퍼로니피자’ 출시

1028147215_20230331091034_9747523688.jpg
오뚜기가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우노(UNO) 페퍼로니피자’를 출시했다. 시장조사기관 칸타에 따르면 지난해 3월 국내 냉동피자 시장 규모는 1267억원으로, 2020년(966억원) 대비 31.1% 성장했다. 오뚜기는 2016년 5월 냉동피자 시장에 진출한 이후 형태 다양화 및 메뉴 고급화 전략을 앞세워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왔다. 그 중 7인치의 1인용 피자인 ‘우노 피자’는 늘어나...

0 Comments

프린세스 캐치티니핑 시즌6 분장놀이 아름핑 10000
칠성상회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시즌4 티니핑 분장놀이 3
칠성상회
퍼즐 퍼즐라이프 500P 디즈니 주토피아 D525
칠성상회
원형 투명 실링 스티커 20mm 1장 50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