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외교부]케이팝(K-POP) 스타들과 함께한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btn_textview.gif

외교부는 산림청, 유니세프와 공동으로 추진 중인 ‘기후위기 대응 숲 조성 글로벌 캠페인’ 확산을 위해「플랜트 아워 플래닛(Plant Our Planet)」캠페인 콘서트(이하 「POP 캠페인 콘서트」)를 7-9월간 온라인, 가상세계(메타버스), MBN TV 채널을 통해 개최하였다. ※ 7.29(금) 외교부 공공외교 누리소통망(SNS)「코리아즈(KOREAZ)」유튜브 채널, 7.30(토) MBN TV 채널, 9.15(금) 가상세계(메타버스) 플랫폼 「플레이투게더(Play Together)」에 송출 이번 콘서트에는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에이비식스(AB6IX), 백호, 유나이트 등 케이팝 스타들이 참여하여 공연과 함께 숲 조성 관련 게임, 기후 위기 지역 팬들과 온라인 소통 등을 통해 기후 위기 대응과 나무심기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온라인 송출과 함께 POP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는 가상세계(메타버스) 플랫폼 「플레이투게더(Play Together)」내 공연장에서도 개최되었는데, 이를 통해 전세계 16만 케이팝 팬들이 참여하여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공연을 관람하고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기도 하였다. 금번 콘서트는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 디지털 시대 새로운 형식의 공연을 시도하여 참여도 및 메시지 확산 수준을 높인 것으로 평가된다. 연말까지 계속되는 POP 캠페인은 현실과 가상세계를 연계한 캠페인으로, 참여자들이 메타버스 가상공간에 나무를 심으면 현실세계에서 나무심기로 환원되는 방식이다. 현재 9월 기준 200여개국 약 1억 6천만명 이상이 가상공간을 방문하여 캠페인에 참여하였으며, 이와 연계하여 현실세계에서 지난 4월 캠페인 출범식을 시작으로 몽골,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 총 4천여 그루의 나무를 심는 식수 행사가 열렸으며, 오는 11월 파라과이에서도 식수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외교부는 앞으로도 한국이 글로벌 중추국가로서 가치를 확산하며 국제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디지털 공공외교 글로벌 캠페인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첨부 1. 콘서트 사진 2. POP 캠페인 상세 및 참여방법. 끝.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여성 반폴라 모달티셔츠 UC-0028
빌리버스 남성 겨울 따뜻한 털 안감 방한화 이지핏 슬립온 패션화 패딩슈즈 BSS832
흑청 남자흑청바지 남자데님바지 데님 팬츠 청바
알레디 남자 안감양털 조거팬츠 SD-221092
갤럭시워치 20mm 와일드 우븐나일론 루프 스트랩 밴드
책상 팔걸이 팔 받침 마우스팔걸이
Coms DVI D 듀얼 케이블 2M
MARVEL정품 어벤저스 영웅 블랙팬서 컨트롤톡 이어셋
레이 카페인트 붓펜 도색 투명마감제
무늬목몰딩시트지 진주화이트 15cm x 1m
한교동 빅 무드등
원형 LED 직부등 엣지 6인치 16W 주광 KS 자석타입
붙이는 파스형 핫팩/손난로/찜질팩 1매
자동 물빠짐 접이식 강아지욕조/애견욕조
그린넛 호두정과
EL 램프 8W E26 주광

올뉴K7 차량용 캠핑 뒷좌석 에어매트
칠성상회
모던라인 유선 스프링 노트 필기 줄공책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