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 ESG+D 실천 전자영수증 발급 시스템 도입

31331778_20240620102322_1249581565.jpg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병호)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는 18일부터 전자영수증 발급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은 기존의 종이영수증 대신 전자영수증을 발급해 스마트폰으로 영수증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영수증 분실 우려가 없는 만큼 개인정보 유출 위험도 줄일 수 있다. 전자영수증을 발급받으면 1건당 약 3g...

0 Comments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
클래식 오피스 3색 볼펜 젤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