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고용노동부]건설근로자공제회 고객상담센터 ‘KS-CQI(콜센터품질지수)’ 조사 우수기관 선정

btn_textview.gif

- 한국표준협회 주관, 정확한 안내·친절한 상담태도·적극적인 자세에서 높은 점수 받아

건설근로자공제회(이사장 김상인)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KS-CQI(콜센터품질지수)’ 조사 결과 기타 공공기관 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건설근로자공제회는 9월 25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및 우수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관’ 인증을 수상했다.
 
이번 조사는 한국표준협회가 65개 업종 232개 기업(관)과 3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이용고객 만족도와 전화 모니터링 평가를 병행하여 실시하였다.
 
건설근로자공제회는 전화상담 중 정확한 안내와 친절한 상담태도, 적극적인 자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전문가 콜 모니터링과 이를 바탕으로 한 개인 코칭 등 그동안 전화 상담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았다.
 
올해에는 지능형콜센터(챗봇, 보이는 ARS) 구축을 추진하여 앞으로 고객 접근성과 서비스 품질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건설근로자공제회 김상인 이사장은 “우수 콜센터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편의 제고를 위한 전문역량 강화와 고품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관’은 한국표준협회가 대한민국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이용만족도 조사 및 전화 모니터링 평가하여 우수한 점수를 받은 기관을 선정하는 것으로, 향후 1년간 우수기관으로 인정받는다.


문  의:  고객상담센터 유재송(02-519-2181)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아레나 수영 이너 일반 고리 브라캡 AU02
여자 기모 세미 트레이닝 바지 운동복 츄리닝 헬스복 운동 복세트 요가 추리닝세트 츄리닝 트레이닝
바지 남자기모 츄리닝 남자 남자츄리닝바지 복
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춰 수분크림 100ml
엑토 골드AUX케이블 AUX-01
손에 착 달라붙는 Z플립 다이어리케이스 손가락링 카드수납 갤럭시 제트플립4 제트플립6 제트플립7 케이스
미니손목받침대 CRC91477 보라색
스텐 수동 콧털 정리 깎이 코털 제거기 DD-11633
창문 샤시 잠금장치 대 창문고정장치 창문보안잠금장치 베란다고정장치
암막커튼 210 중문가림막 천 창문가리개 주방패브릭 바란스 공간분리 현관가림막현관문간이
LED 전구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나무 15X40cm 오브제
LED1000구검정선USB지네전구25m리모컨포함
탁구 라켓가드 채보호스티커 라켓스티커 라켓 테
육각 화분에 담긴 금전수 7k-021
사조 우리밀 통밀가루 750g
좋은느낌 42cm 수퍼롱 오버나이트 생리대 8입x4개

현대모비스 아반떼CN7 에어컨필터 히터 자동차 초미세먼지 차량용 필터교체
칠성상회
YF소나타 와이퍼 캐프 뷰맥스 레볼루션 RX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