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PR] 호프만에이전시, 영국 테크 전문 PR회사 ‘씨씨그룹(CCGroup)’ 인수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글로벌 PR 회사 호프만에이전시가 영국 테크전문 PR 회사인 씨씨그룹(CCGroup)을 인수하고 유럽시장 확대에 나선다.

 

씨씨그룹은 런던에 본사를 둔 B2B, 테크 PR 및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모바일 및 통신, 사이버 보안, 핀테크, 엔터프라이즈, 애널리스트관계 등에서 디지털 마케팅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호프만에이전시는 하드웨어, 반도체, 양자 컴퓨팅, AI,SaaS, 데이터 센터 분야에서 글로벌 최고의 테크 스토리텔링 전문기업이다.

 

이번 인수로 인해 양사 고객간 이해의 충돌(conflict ofinterest)은 발생하지 않으며, 두 기업의 포트폴리오가 상호 보완적인 관계로 견고한비즈니스 모델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런던에도 지사를 두고 있는 호프만에이전시는 이번 인수를 통해영국에서의 사업 규모가 세 배 이상으로 확장된다.   

 

호프만에이전시가 영국 PR회사 씨씨그룹을 인수했다.

 

 

호프만에이전시 창업자이자 글로벌 CEO인 루 호프만은 "씨씨그룹과 인수 논의 과정에서 양사의 문화적 적합성, 디지털등을 활용한 통합 커뮤이케이션에 대한 신념과 비전 등의 다양한 요소가 조화를 이루어, 합병이 필연적인결과처럼 느꼈다고 설명했다. 이어최근 테크 기업 뿐 아니라 기술 중심의 스토리텔링을 원하는 비()기술 글로벌 기업들도 점점 더 많이 우리를 찾고 있다"고강조했다.

 

또한 호프만에이전시 한국지사의 권기정 대표는 "씨씨그룹이보유한 핀테크, 모바일 통신 등 버티컬 전문성을 활용해 우리 대기업이나 스타트업이 보다 효과적으로 영국및 유럽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호프만에이전시한국지사는 삼성디스플레이, LG엔솔, SK Inc, 씨젠, 도루코 등의 글로벌 홍보를 진행해왔다.

 

호프만에이전시는 특히 다국적 시장에서의 역량이 뛰어나며, 현재 전체매출의 31%가 두 개 이상 국가의 지사에서 협업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고객 서비스에서 발생한다. 특히 이번 인수를 통해 기업 및 위기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및 디자인, 직원 커뮤니케이션 등 테크 기업 PR 전반에서 여러 국가에서 글로벌고객 지원 역량과 인프라가 한층 강화된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송풍구 대시보드 각도조절 스마트폰 마그네틱 거치대
칠성상회
영진 자동차장난감 타요 빅 맥스 (40755)
칠성상회
영진 자동차장난감 타요 자이언트 토토 (41004)
칠성상회
유리전용타월 차량용유리타월 자동차타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