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여행] ‘코카서스 세계문화유산 산책’ 기획전 출시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모두투어가 희소성 있는 여행지를 찾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코카서스세계문화유산 산책기획전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코카서스 3(이제르바이잔, 조지아, 아르메니아)은아시아와 유럽의 경계인 코카서스산맥 아래에 위치해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지역이다. 모두투어 데이터분석에 따르면 올해 4월 기준, 해당 지역의 예약률은 작년같은 기간보다 3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기획전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테마로 한 코카서스 3국을 중심으로두바이와 타슈켄트를 연계한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은코카서스 3&타슈켄트 11이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명소와 유적지를 중심으로 코카서스 3국의역사와 자연, 우즈베키스탄의 타슈켄트를 함께 둘러볼 수 있다.

 

조지아 트빌리시 전경

 

△아제르바이잔 바쿠 올드타운과 셰키조지아의 시그나기 마을와이너리 투어성 삼위일체 대성당트빌리시 올드타운아르메니아의 세반 호수게르하르드 수도원가르니 신전 등 코카커스 3국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본다. 또한 중앙아시아의 꽃이라 불리는타슈켄트에서는 히즈라티 이맘 모스크, 아미르 티무르 광장 등의 핵심 명소를 방문한다.

 

특히 전 일정 4성급 이상 호텔에 숙박하며, 전문 인솔자가 출발부터 귀국까지 함께해 여행의 질과 편의성을 높였다. 조지아와이너리 방문 및 시음과 전통식 고기볶음사즈를 비롯해므츠바디낀깔리하차푸리등 다양한 현지 미식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코카서스의 진정한 맛과 멋을 경험할 수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코카서스는 문화적 깊이와 이국적인 풍경이매력적인 지역으로, 역사와 문화를 동시에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여행지이다라며앞으로도 소성 있는 여행지에서 더욱 특별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위해 특수지역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요소수 유록스 10리터 대용량
칠성상회
GS-89301 Mholder 바홀더 태블릿PC 스마트패드 거치대 차량용 헤드레스트 유모차 오토바이 자전거 킥보드
칠성상회
말캉이메이킷 디저트키트 어린이 미술 놀이 장난감
칠성상회
꼬마버스타요 프랭크 자동차 피규어 장난감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