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행정안전부]행정안전부 서울 잔류부서 세종시 추가 이전

btn_textview.gif

행정안전부(장관 진영)는 정부서울청사 및 광화문KT빌딩에 잔류하고 있는 주민등록번호변경위원회, 과거사관련업무지원단 등 5개 부서(141명)를 다음 달 13~15일간 세종시로 추가 이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운영지원과 김재윤(044-205-1252)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