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새만금개발청]오는 9월, ‘새만금 케이팝(K-POP) 축제’ 막 오른다.

btn_textview.gif

  오는 9월 ‘새만금 케이팝(K-POP) 축제’ 막 오른다.

 - 국내 최정상 가수들과 새만금만의 이색 축제 선보일 예정 -


□ 새만금개발청(청장 양충모)이 국내 최정상급의 가수들과 함께 새로운 형식의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 새만금개발청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축제)*’이 9월 10일부터 12일까지(2박 3일) 새만금 신시야미지구 일원에서 펼쳐진다.

    * (주최) 새만금개발청     (주관) ㈜전주MBC프로덕션
 
 ㅇ 이 축제는 지난 4년간 새만금의 대표 축제로 자리잡은 노마드(NOMAD: 유목민) 축제*에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케이팝(K-pop)을 접목한 것으로, 새만금개발청은 새만금을 세계에 알리는 한류 문화축제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 자유로운 유목민의 삶을 모티브(동기)로 광활한 새만금의 대지에서 처음 만난 사람들과 공동체를 형성해 가며 소통/교류하는 캠핑형(야영) 축제


□ 축제의 핵심 프로그램이 될 케이팝(K-pop) 콘서트는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K-트롯 가수 등 국내 최고의 출연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ㅇ 부대행사로는 출연진 사인회와 기념촬영, 응원하는 가수와 함께하는 ‘스타 AR(증강현실) 사진관’ 등을 비롯해 유명 유튜버를 진행자로 스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토크쇼 등을 준비 중이다.

 ㅇ 또한, 기존의 노마드 축제에서 많은 호응을 얻었던 ‘물의 제전’, ‘불의 제전’을 포함해 새만금의 밤하늘을 수놓을 ‘프리미엄 환타지쇼*’, 개성 넘치는 ‘버스킹(거리공연)’, ‘캠핑요리 경연대회’ 등 특색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 음악과 함께 화려한 특수효과(불꽃놀이, 레이저쇼, 특수조명 등)로 야간 볼거리 제공


□ 새만금개발청은 오는 7월 중 새만금개발청 홈페이지(누리집)와 각종 매체광고, SNS(누리소통망 서비스) 등을 통해 축제에 참가하는 방법과 세부 프로그램 구성, 출연진 등을 공지할 예정이다.


□ 양충모 새만금개발청장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은 어디에서도 접할 수 없는 오직 새만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명나고 이색적인 축제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
크라프트 서류정리 서랍장(3단)
칠성상회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