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Humor

얼음 얼려서 먹을라면 저 정돈 돼야지...

img_xl.jpg?width=532&height=579&avg=%2523d2d3d3&v=2 


얼음 얼려서 먹을라면 저 정돈 돼야지... 


회사에 얼음 만드는 제빙기 다들 하나씩 있자나요...ㅋㅋㅋ

Comments

MX세대 2023.07.27 09:20
사장님이 쓱헤일이 있으시네요.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
클래식 오피스 3색 볼펜 젤펜
칠성상회
근영사 총계정원장 200p
바이플러스
3M PN5990 핸드 글레이즈 자동차 광택제 946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