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음악 / Music

스폰지밥 - 월요송

아기상어 2 4015 0

이 땅 위의 근로자(사장님 빼고!)를 위한 노래 


월요일 싫은데 좋죠?! 


무사히 버티세요 :) 


2 Comments
동홍길 2020.07.13 11:48  
스폰지밥은 주말에 더 바쁜 요리사일테니 월요일을 좋아하는 거라는 얘기도 봤네요 ㅎㅎ 아무튼 월요일 파이팅
아기상어 2020.07.15 22:15  
스폰지밥은 사장님인가보네요 그런 월요일을 좋아하다니- 대표님빼고 월요일 파이팅입니다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