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음악 / Music

손승연 - Behind (행복배틀 OST Part 1)

태영이 0 235 0

Behind (행복배틀 OST Part 1) – 손승연

“거짓에 물든 페이지, 그곳에 진실은 없어”
누가 그녀를 죽였을까? 누군가의 행복을 위해 그녀가 죽었다. 행복을 지키려는 그녀들의 SNS 전쟁.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연출 김윤철, 극본 주영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SNS에서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한 뒤,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리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행복배틀 OST의 첫 시작을 여는 드라마의 오프닝 송 ‘Behind’는 반복되는 기타 리프와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의 얼터네이티브 팝 장르로 폭발적인 가창력의 가수 ‘손승연’이 참여해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손승연’은 명실상부한 ‘#OST 장인’, ‘#고음 천재’ 보컬리스트로, 호평 속 순항 중인 뮤지컬과 예능을 넘나들며 본업 천재의 면모를 놓치지 않는 다채로운 매력의 아티스트다. ‘손승연’ 보컬의 매력이 가득 담긴 ‘Behind’에서 그녀의 음악에 또 한 번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이 곡을 프로듀싱한 ‘이경식’ 음악 감독은 ‘마녀는 살아있다 OST’를 시작으로 ‘김윤철’ 연출 감독과 합을 맞추며 극의 긴장감과 생동감을 불어넣는 웰메이드 OST 장인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함께하는 ‘허챈 (허채은)’ 작곡가의 섬세한 감성과 멜로디, 가사가 돋보이는 메인 오프닝 송이다. 


[OST]
Behind (행복배틀 OST Part 1)
발매일
2023.06.01
장르
국내드라마, 록/메탈
발매사
지니뮤직
기획사
지니뮤직

0 Comments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
3M 몰딩 양면테이프 회색 8mm x 11M
바이플러스
3M 5611N VHB 아크릴 폼 양면테이프 48mm x 11M
바이플러스
자동차 주차번호판 전화번호판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