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공감 / Slay

라라랜드 감상평

잰맨 0 2,751 2017.01.31 01:53
전체적으로  하나씩 다 빠집니다.

각본을 누가 썼는지 대사랑 스토리가 색깔없이 상투적이며
스토리를 단순하게 하려거든,   아기자기하게 하면서  무대를 살렸어야 했는데
무대 또한 클라이막스가 없이 밋밋하기만 합니다. (연출 실력이 딸림)
ost도  메인 ost 피아노 씬만 좋은데.. 전체적으로  듣기 좋은 구성은 아니였구요.

ost, 연출, 스토리 다 아쉬운 영화였습니다.

Comments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