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공감 / Slay

괜찮은 취미 요트

이야기꾼 0 1,047 2019.03.11 01:46




요트가 괜찮은 취미인 건 맞는데, 국민소득이 3만불 넘어가야  좀 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3만불 넘었으니 요트를? 역시 현실은 좀 다르겠죠? 


바다는 무서운 곳이고 또 요트를 타는 과정 또한 만만치가 않습니다.


해양 대국이 되려면 요트가 필수이긴 합니다만, 아직까지 한국이 요트를 취미로하기는 산이 많죠. 

Comments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