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공감 / Slay

저는 부먹 입니다..

안구라 0 2,025 2016.12.17 23:33
http://i.imgur.com/iIYw02g.gif

오늘 식샤를 합시다 2 보려고 1화를 틀었는데..

오늘부터 찍먹 하기로 했습니다 :>

찍먹 만세

* 이 글에 부먹 찍먹 논란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탕수육은 쳐먹 이라고 생각 합니다.
* 저는 돈 내는 사람 식성 따라 갑니다.

탕수육 만세!

Comments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
클래식 오피스 3색 볼펜 젤펜
칠성상회
근영사 총계정원장 200p
바이플러스
3M PN5990 핸드 글레이즈 자동차 광택제 946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