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공감 / Slay

워크래프트 감상하고 나니 와우하고 싶어지네요..

파나메라s 0 1,984 2016.07.18 14:23
리치왕까지 하다 접었었는데.ㅋㅋ

지금 하면 위험할것 같고..

제가 스토리 잘 안보며 게임하는 스타일인데

이번 워크는 워크래프트 1,2,3 중

어느 시점인가요

3는 아닌것 같고..

그리고 워크래프트 스토리 정리 잘된 블로그 같은곳 있을까요??

가독성 쉬우면 더욱 좋겠구요 ㅋㅋ

Comments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
클래식 오피스 3색 볼펜 젤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