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공감 / Slay

제가 축구 잘몰라서 정말 궁금해서 꼭 여쭤보고 싶습니다

강연웅 0 2,212 2016.12.27 10:50
1.우리나라 멀티플레이어는 다 죽었나요?
2.차두리 김진수 이후에 좌우 윙을 못본거 같은데
우리나라는 풀백만 있고 윙이 없나요?
3.도대체 좌우로 펼치는 플레이는 뭘 믿고 계속 하는 건가요?

Comments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
클래식 오피스 3색 볼펜 젤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