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공감 / Slay

의사도 선생이고

간호사, 뭐라고 부르죠?















간호사도 선생이다.  간단하다. "간호사 선생님"이라고.

Comments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
클래식 오피스 3색 볼펜 젤펜
칠성상회
근영사 총계정원장 200p
바이플러스
3M PN5990 핸드 글레이즈 자동차 광택제 946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