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 Stars

'닥터 차정숙' 명세빈(최승희 역)의 딸, 소아린(최은서 역)

태영이 0 298 2023.05.30 20:05

배우 소아린 /사진=김창현 기자 


소아린은 30일 스타뉴스와 사내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출연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관련한 여러 이야기를 전했다.

오는 6월 4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담은 드라마로 시청률 20%(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에 육박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소아린은 '닥터 차정숙'에서 최승희(명세빈 분) 딸 최은서 역을 맡았다. 최은서는 서인호(김병철 분)의 사생아이자 차정숙 딸 서이랑(이서연 분)의 이복자매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극의 몰입을 높였다.

소아린은 2019년 tvN '블랙독'을 시작으로 SBS '라켓소년단', tvN '멜랑꼴리아', 티빙 '돼지의 왕', 디즈니 '그리드'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 폭을 넓혀갔다.

먼저 소아린은 "작품이 너무 큰 사랑을 받아서 (인기가)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 촬영 현장이 엄청 좋았어서 정말 연기를 하면서도 인간적으로나 연기적으로서 많이 배웠고 그래서 너무 애틋했어서 오래오래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카페 등에서 '닥터 차정숙' 이야기를 해서 조금 실감이 나기도 했고 대학교에 다니면서도 익명 게시판에 저에 대한 이야기가 올라와서 신기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