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 Talk

외유

아기상어 0 649 2020.08.11 20:56

중학교 때 나 2년 동안 담임하신 선생님이

생기부에(생활기록부) 이렇게 써두셨어요.

 

1. 성적에 비해 교우관계가 원만하다.

2. 외유내강이다.

 

1번은 선생님의 꼰대마인드로 부터 나온 문장이라

생각했고 2번은 오해라 생각했는데 

 

둘 다 맞는 문장인 것 같아요. 아직 20년은 안됐지만

거의 20년이 지나서 깨달았네요.

Comments

(더블에이) 복사지 A4 80g (500매)/(210x297) (1개)
칠성상회
3M 9071 필름 양면테이프 50mmx 50M
바이플러스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