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 Talk

우리나라 군대의 근본적인 의문 3가지

감다사 0 1,937 2016.11.08 01:01
의문1. 사병 대우는 왜 그렇게 후진국스러운가
60만 사병이 15만 간부의 인건비 10퍼센트밖에 안된다.

2.png





의문2. 휴전국에서 방산비리를 저지른 간부들의 처벌은 왜 솜방망이인가?

우리나라 대다수 남자들은 휴전국이란 이유로 2년동안 군대에 간다. 그런 전쟁위혐때문에 군대를 가는데.
그 전쟁위험국가에서 방산비리를 저질른 간부들은 왜 처벌이 솜방망이인가?

3.jpg





의문3. 대한민국 군대는 남자라면 누구나 가야한다는데 왜 재벌아들,연예인들은 군대에 안가는가?

4.jpg

Comments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