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 Talk

모 아니면 도인 소개팅

사랑방지기 2 5,419 2016.05.04 11:35

아 진짜 성격 개조를 해야하는가.
요근래 소개팅 하면서 중간이 없네요
맘에 안드는 여자는 내가 의도 하지 않아도
여자쪽에서 에프터가 오는데
내가 맘에드는 여자는 용을써도 에프터가 안되네요
내 스타일이 아니면 진짜 눈치따윈 개나 줘버리고 말도 술술 풀리고
똘끼짓 아무드립이나 서슴없이 하는데
진짜 맘에드는 여자앞에만 서면 왜이렇게 꿀먹은 벙어리와 동시에 말수가 적어지며 눈치를 보는지
알면서도 쉽게 고쳐지지가 않네요
소개팅 이쯤 했으면 적응될만도 한데 

Comments

사랑방지기 2016.05.05 14:06
그냥, 그 상황을 즐기시면...
이야기꾼 2016.05.06 11:29
만나는 여자 모두 "쟤는 내 맘에 안 들어" 라고 최면을 거세요.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