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 Talk

3만평 통으로 기부 자생식물원, ‘국립’ 이름 달았다

qhgjavmfkwk 0 767 2022.07.15 21:06
사립식물원 1호’이자 국내 최초·최대 자생식물원으로 유명한 한국자생식물원이 국립식물원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4일 오후 2시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병내리에서 한국자생식물원의 국립 전환을 기념하는 개원식을 한다고 밝혔다. 한국자생식물원은 1999년 문을 열었으며, 지난해 7월 설립자 김창열 원장이 평생 일궈 온 식물원의 토지 10㏊와 건물 5개 동, 자생식물 등을 산림청에 기부하면서 국립한국자생식물원이 됐다. 기부한 땅과 식물 등을 경제적 가치로 환산하면 202억원에 이른다.

http://www.hani.co.kr/arti/area/gangwon/1049437.html

Comments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
클래식 오피스 3색 볼펜 젤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