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 Talk

"민원 줄이겠다" 직접 택시 운전하는 서울시 공무원

이야기꾼 0 4,411 2015.12.20 14:23

기사 이미지

양완수 택시물류과장 4차례 법인 택시 운행

(서울=연합뉴스) 최윤정 기자 = 서울시 공무원이 택시 민원 감축 등을 위한 해법을 찾아 직접 운전대를 잡고 현장 속으로 뛰어들어 눈길을 끈다.

20일 서울시에 따르면 양완수 택시물류과장은 18일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 꽃담황토색 택시를 몰고 시민 승객들을 실어 날랐다. 

 

 

 

 

 

현장 소식을 듣겠다는거군요. 좋아요! 

Comments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