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 Talk

제 차 최고 연비 자랑 ㅋ

바람의바이커 1 1,795 2013.05.13 13:26
모델명 : 2012 하이브리드 아니고 터보도 아니고 그냥 K5
출시 시기 : 2011.12.

훔.. 서울에서 기름 넣고. 파주 다녀오는 길.
18.8까지 갔지만. 사진을 못찍었네용. 

암튼 자랑~ ㅋㅋ 

Comments

아기상어 2020.08.12 08:10
차 타고 다니면 더 꿀꿀이 된대요~

(더블에이) 복사지 A4 80g (500매)/(210x297) (1개)
칠성상회
3M 9071 필름 양면테이프 50mmx 50M
바이플러스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