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Dersu Uzala (1975)

태영이 0 704

Dersu Uzala (러시아어: дсуウуалラーзаザ, 일본어: デスルреウroman,japaneseラized:d, 로마자: 데루수 우자라; 미국의 다른 제목: 데르수 우잘라: 《사냥꾼》(The Hunter)은 1975년에 개봉한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의 일본 영화로, 그의 유일한 외국어 영화이자 유일한 70mm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러시아 탐험가 블라디미르 아르세니예프가 1923년에 쓴 회고록 Dersu Uzala (토착의 사냥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됨)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20세기 초에 여러 탐험을 통해 러시아 극동의 시호테-알린 지역을 탐험한 것에 관한 것입니다. 거의 전적으로 러시아 극동의 황야에서 촬영된 이 영화는 숲의 토착민이 자신의 환경에 완전히 통합되어 문명의 발전에 의해 불가피하게 파괴될 삶의 방식을 이끈다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다른 배경을 가진 두 사람 사이의 존경과 깊은 우정의 성장에 관한 것이고,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능력의 상실에 대처하는 어려움에 관한 것입니다.

이 영화는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1] 제9회 모스크바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상 및 FIPRESCI상을 수상했으며, [2] 기타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미국과 캐나다에서 120만 달러를 벌어들였을 뿐만 아니라 소련과 유럽에서 2,100만 장 이상의 티켓을 팔면서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0 Comments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
3M 몰딩 양면테이프 회색 8mm x 11M
바이플러스
3M 5611N VHB 아크릴 폼 양면테이프 48mm x 11M
바이플러스
자동차 주차번호판 전화번호판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