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High Noon, Part II: The Return of Will Kane (1980)

태영이 0 514

미국 텔레비전 서부영화 (1980)

1952년 개봉한 고전 영화 하이눈 속편입니다.


주연 : 데이비드 캐러딘, 퍼넬 로버츠, 리 메이저스

각본 : 소설가 엘모어 레너드 

1980년 11월 15일 CBS에서 2시간 분량으로 처음 방영


이제 그의 가족과 행복하게 살고 있는 개인 시민인 윌 케인은 하이 정오의 사건 후 1년 후에 사업을 하기 위해 해들리빌 마을로 돌아옵니다.

그는 마을이 현재 J.D의 손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워드, 그의 대리인들이 시민들을 학대하고 공포에 떨게 하는 부패한 보안관.

워드는 심지어 케인이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가 구입한 말들을 쏘면서 케인에 대한 경멸을 보여줍니다.

케인은 워드가 무법자 벤 아이언과 그의 부하들이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머리에 있는 거액의 현상금을 모으기 위해 수색을 조직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들 중 누구도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보안관으로서의 권한 밖에서 행동하고 있습니다.

케인은 워드의 행동에 넌더리가 났고, 경찰관 시절로 거슬러 올라가는 아이언과 작은 우정을 나누며 그가 법망에서 탈출하는 것을 돕기로 결심합니다.

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이언은 총에 맞아 죽습니다.

워드는 케인이 도망자를 도운 혐의로 체포되도록 시도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그와 지역 당국에 등을 돌립니다.

이전에 워드의 학대를 무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케인을 보안관으로 복직시키고 워드를 감옥에 보낼 수 있는 영장을 발부합니다.

케인은 첫 번째 영화의 마지막에 버린 늙은 보안관의 별을 받고, 체포에 저항하자 워드를 죽입니다.

영화는 케인이 그의 아내와 다정한 순간을 공유하고 마을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마침내 그들을 위해 해준 모든 것에 감사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0 Comments

3M 5611N VHB 아크릴 폼 양면테이프 48mm x 11M
바이플러스
자동차 주차번호판 전화번호판
칠성상회
야야 지오스 K400 폴딩 킥스쿠터 블랙
칠성상회
펜탈 아인 하이폴리머 ZEH-99 특대형 점보 지우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