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007 제1탄 살인번호 (007 Dr. No) - 3부 (1962)

태영이 0 744

닥터 노(Dr. No)


테렌스 영(Terence Young)에 의해 감독된 1962년 스파이 영화입니다. 

제임스 본드 시리즈의 첫 번째 영화입니다. 

숀 코네리(Sean Conery), 어슐라 안드레스(Ursula Andress), 조셉 와이즈먼(Joseph Wiseman) 그리고 잭 로드(Jack Lord)가 주연한 이 영화는 이안 플레밍(Ian Fleming)의 1958년 동명 소설에서 리차드 마이바움(Richard Maibaum), 요한나 하우드(Johanna Harwood), 버클리 매더(Berkely Mather)가 각색했습니다. 

이 영화는 1975년까지 지속된 파트너십인 해리 솔츠먼(Harry Saltzman)과 알버트 R. 브로콜리(Albert R. Brocroly)가 제작했으며 1963년에는 사랑을 담은 러시아(From Russia with Love)가 개봉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제임스 본드는 동료 영국 요원의 실종을 조사하기 위해 자메이카로 보내집니다. 

이 추적은 무선 빔 무기를 사용하여 케이프 커내버럴(Cape Canaveral)에서 초기 미국의 우주 발사를 방해하려는 음모를 꾸미는 줄리어스 노(Julius No) 박사의 지하 기지로 이어집니다.

비록 그것이 영화로 만들어진 본드 책들 중 최초였지만, 노 박사는 플레밍의 시리즈 중 여섯 번째 책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이전 책들의 스레드들과 1961년 소설 썬더볼까지 소개되지 않았던 범죄 조직 스펙터와 같은 시리즈의 후기 책들에 대한 몇 가지 언급을 합니다. 적은 예산으로 제작된 노 박사는 재정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영화는 개봉과 동시에 엇갈린 비판적인 반응을 얻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시리즈 최고의 작품들 중 하나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노 박사는 또한 1960년대에 번성했던 비밀 요원 영화 장르를 출시했습니다. 이 영화는 홍보와 마케팅의 일환으로 만화책 각색과 사운드트랙 앨범을 탄생시켰습니다.

전형적인 제임스 본드 영화의 많은 측면들은 닥터 No.에서 확립되었습니다. 영화는 총통의 시야와 모리스 바인더에 의해 만들어진 고도로 양식화된 주요 타이틀 시퀀스를 통해 등장인물에 대한 소개로 시작합니다. 그것은 또한 상징적인 주제 음악을 소개했습니다. 제작 디자이너 켄 아담은 영화 시리즈의 특징 중 하나인 정교한 시각적 스타일을 확립했습니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