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마타하리 (Mata Hari) - 2부, 1931

태영이 0 59

1917년, 프랑스는 제1차 세계 대전에 휘말립니다. 프랑스 스파이 국장인 Dubois 는 자신이 보호하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밝히면 포로로 잡힌 요원(신인이 없는 미샤 아우어 )의 생명을 살려 주겠다고 제안합니다. Dubois는 그것이 유명한 이국적인 댄서인 Mata Hari라고 의심하지만 죄수는 총살형을 선택합니다.

러시아 제국 공군 의 알렉시스 로사노프(Alexis Rosanoff) 중위는 적의 영토 상공을 위험한 비행을 한 후 러시아로부터 중요한 파견을 받아 파리에 상륙합니다. 그는 상관인 슈빈 장군에게 그날 밤 마타 하리의 공연을 보러 데려가도록 설득합니다.

Rosanoff는 (대부분의 파리 남성과 마찬가지로) 즉시 그녀에게 반했습니다. 젊음의 활력과 잘생긴 외모로 그는 그녀에게 그와 함께 밤을 보내도록 설득합니다. 그러나 다음날 아침, 그녀는 그것이 일회성 장난이었다는 것을 그에게 분명히 밝혔습니다.

카를로타는 마타 하리에게 스파이마스터 안드리아니에게 보고하라고 비밀리에 지시한다 . Andriani는 그녀에게 Shubin 장군으로부터 Rosanoff가 가져온 파견 내용을 알아내라고 명령합니다.

한편, 뒤부아가 마타 하리에 대한 자신의 의심을 슈빈에게 폭로하자, 장군은 이를 터무니없다고 비웃는다. 그러나 슈빈은 사적인 저녁식사를 약속한 연인 마타하리에게 비밀정보를 직접 전달했다. 조종사가 더 중요한 파견을 가지고 러시아로 돌아오기 전에 Shubin이 추가 지시를 받을 경우를 대비하여 Rosanoff는 예기치 않게 도착합니다. 로사노프의 임무를 알게 된 마타 하리는 공범을 파견하여 파견품을 훔쳐서 사진을 찍은 다음 들키지 않고 돌려보내는 한편, 로사노프는 어리둥절하지만 기뻐하는 일을 계속합니다.

이것이 Dubois가 기다려온 기회입니다. 그는 슈빈에게 마타하리의 최근 활동을 알리며 질투심을 불러일으킨다. 그녀는 장군을 만나러 왔지만 자신은 단지 자신의 일을 하고 있을 뿐이라고 그를 설득할 수 없었다. 사실, 그녀는 그 젊은 남자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분노한 Shubin은 Dubois에게 전화를 걸어 Mata Hari가 스파이임을 확인합니다. 그녀는 그가 로사노프를 연루시키겠다는 위협을 완수하기 전에 그를 총으로 쏴 죽였습니다.

마타 하리는 숨어 지내지만, 안드리아니가 로사노프가 러시아로 돌아가는 도중에 추락하여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는 사실을 그녀에게 알리자, 그녀는 그를 무시하고 그녀의 사랑을 따르기 위해 사임합니다. 로사노프는 시력을 잃었지만 시력을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즐거운 재회 후 (절박한 처지를 드러내지 않은) 그녀는 Dubois에게 체포됩니다.

그녀의 재판에서 그녀의 변호사인 Caron 소령은 Dubois의 사건이 약하다고 지적합니다. 그의 증언은 모두 간접적입니다. 그러나 Dubois가 살인 직후 Shubin의 사무실 밖에서 그녀를 만났다고 증언하기 위해 Rosanoff를 데려오겠다고 위협하자 Mata Hari는 포기합니다. 그녀는 사형을 선고받습니다. 그녀는 건강을 위해 요양소 에 가야하기 때문에 한동안 그를 볼 수 없다고 로사노프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

처형 직전에 Rosanoff가 그녀에게 데려옵니다. 간수와 참석하는 수녀들은 모두 요양소에 있는 것처럼 가장합니다. Rosanoff는 수감자에게 다시 만날 것이라고 말하며 그녀가 건강을 회복하면 함께 미래의 삶을 기대합니다. 마침내 마타 하리는 총살대에 끌려가게 되고, 로사노프는 일상적인 수술을 위해 수술을 받게 될 것이라는 인상을 받습니다.

캐스팅 편집 ]

0 Comments

국산 검정색테이프 40M블랙
칠성상회
미끄럼방지 원형 젤패드 50mm
칠성상회
SR 적색비닐 SR노끈 포장노끈 2km 벌크원
칠성상회
A4 서류 문서 파일 받침 집게 클립 보드 판 DD-11862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