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34번가의 기적 (Miracle On 34th Street) - 1부, 1947

34번가의 기적 (처음에는영국에서 The Big Heart 로 개봉)  20세기 폭스가 개봉한1947년 미국 크리스마스 코미디 드라마 영화로, 조지 시튼 이 각본과 감독을 맡았고, 발렌타인 데이비스 . 모린 오하라 , 존 페인 , 나탈리 우드 , 에드먼드 그웬이 출연합니다. 이야기는 뉴욕 의 추수감사절 과 크리스마스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로자신이 진짜 산타라고 주장하는백화점 산타클로스 의 영향에 초점을 맞춘다. 이 영화는 매년 크리스마스 인기 영화가 되었습니다.

34번가의 기적은 아카데미 남우 조연상 그웬 최우수 각본상, 발렌타인 데이비스, 각본 상 조지 시튼 등 세 개의 아카데미상을 수상했습니다 . 이 영화는 최우수 작품상 후보에 올랐으나 신사 합의서 에 패했습니다 . 2005년에 이 영화는 "문화적, 역사적, 미학적으로 중요한" 영화로 미국 의회 도서관 에 의해 미국 국립 영화 등록소 에 보존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아카데미 영화 아카이브는 2009년 34번가의 기적을 보존했습니다 

Davies는 또한 영화 개봉과 동시에 Harcourt Brace 가 출판한 이야기의 짧은 소설을 썼습니다.

플롯 편집 ]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당일 아침 , 산타클로스 역을 맡은 남자는 술에 취해 있습니다. 크리스 크링글(Kris Kringle)이라는 노인이 이를 발견하고 이벤트 디렉터인 도리스 워커(Doris Walker)에게 분개하여 불평합니다. 크리스가 산타클로스와 닮았다는 사실을 알아차린 도리스는 크리스에게 퍼레이드에서 직접 산타 역할을 맡도록 설득합니다. Kris는 호평을 받았으며 이후 34번가 에 있는 Macy's New York City 매장 에서 산타 역할을 맡도록 고용되었습니다 .

장난감 부서장인 Shellhammer 씨는 Kris에게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한 쇼핑객에게 재고가 많은 품목을 추천하라고 지시합니다. 대신 Kris는 아들의 크리스마스 요청을 이행하기 위해 여성을 다른 매장으로 안내합니다. 감동받은 그 여성은 Shellhammer에게 자신이 Macy의 충성스러운 고객이 될 것이라고 알립니다.

Doris의 이웃인 변호사 Fred Gailey는 Doris의 딸 Susan을 데리고 산타를 만나러 갑니다. Kris가 네덜란드 에서 온 고아 소녀에게 네덜란드어로 말하는 것을 듣고 Susan은 놀랐습니다. 수잔을 동화를 믿지 않게 키운 도리스는 크리스에게 수잔에게 "진실"을 말해달라고 부탁하지만 크리스는 그가 정말 산타클로스라고 주장한다.

걱정스러운 Doris는 Kris를 해고하기로 결정했지만 매장 주인인 RH Macy 는 Kris가 매장에 제공한 긍정적인 홍보 때문에 Doris와 Shellhammer에게 보너스를 약속합니다. Doris의 불안감을 완화하기 위해 Shellhammer는 Granville Sawyer가 "심리적 평가"를 실시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 후, 소이어는 크리스가 엄청난 망상을 갖고 있다고 확신하고 크리스를 해고하고 정신병원 에 가둬야 한다고 주장한다 . 한편 수잔은 크리스에게 자신이 꿈꾸던 집의 잡지 사진을 보여주며 크리스마스에 그걸 갖고 싶다고 말합니다. 크리스는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회사 구내식당에서 젊은 직원 알프레드는 소이어가 산타클로스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이 불안정하다고 확신했다고 크리스에게 말합니다. Kris는 즉시 Sawyer와 대결하고 결국 우산으로 그의 머리를 때렸습니다. 분노한 소이어는 크리스를 벨뷰 병원 으로 데려간다 . 도리스가 속임수에 가담했다고 협력하고 믿도록 속인 크리스는 의도적으로 시험에 실패하고 영구 헌신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Fred는 Kris에게 포기하지 말라고 설득하고 법정에서 그를 변호합니다.

Henry X. Harper 판사 앞의 청문회에서 Thomas Mara 지방 검사는 Kris에게 자신이 산타클로스라고 주장하고 사건을 중단하고 Harper에게 산타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판결하도록 요청합니다. 개인적으로 Harper의 정치 고문인 Charlie Halloran은 그렇게 하면 다가오는 재선 입찰에 재앙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Harper는 추가 증거를 듣고 시간을 벌었습니다. Fred는 Macy를 증인으로 부르고 그가 산타클로스가 존재한다고 믿고 있음을 인정하게 합니다. 메이시는 소여를 해고합니다. 다음으로 Fred는 Mara의 어린 아들에게 전화를 걸어 그의 아버지가 산타가 진짜라고 말했다고 증언합니다. Mara는 그 점을 인정하지만 계속해서 Fred에게 Kris가 "유일한" 산타클로스라는 것을 관할 당국을 바탕으로 다음날까지 증명할 것을 요구합니다.

한편 Susan은 Kris에게 그를 격려하기 위해 편지를 쓰고 Doris도 서명합니다. 뉴욕 우체국 우편 분류 담당자가 뉴욕 법원에서 크리스에게 보낸 수잔의 편지를 보고, 그는 산타클로스에게 보낸 죽은 편지를 모두 크리스에게 전달하고 저장 공간을 확보할 것을 ​​제안합니다. 법원이 재개됨에 따라 Fred는 우편 배달에 대한 알림을 받습니다. 그는 미국 연방 정부 산하 우체국이 편지를 전달함으로써 크리스가 유일한 산타클로스임을 인정했다고 주장한다. 판사가 편지를 보여달라고 고집하자 우체국 직원은 편지가 담긴 무거운 가방 여러 개를 Harper의 책상으로 가져옵니다. Harper는 사건을 기각합니다.

Kris는 Fred, Doris 및 Susan을 자신이 거주하는 시설인 Brooks' Memorial Home for the Aged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에 초대합니다. Susan은 그녀가 요청한 것이 나무 아래에 있지 않기 때문에 슬프고 Kris가 그녀가 원하는 집을 구할 수 없다고 인정하자 Kris에 대한 믿음을 잃습니다. 그러나 Kris가 Fred와 Doris에게 교통 체증을 피하고 집으로 가는 길을 제안한 후 Susan은 앞에 "For Sale" 표지판이 있는 꿈의 집을 봅니다. 수잔은 황홀해하며 집을 뛰어다닙니다. Fred는 Doris가 Susan에게 신앙을 가지도록 격려했다는 사실을 알고 결혼하여 집을 구입하라고 제안합니다. Fred와 Doris는 집에서 Kris가 소유한 지팡이처럼 보이는 지팡이를 봅니다. 두 사람은 크리스가 정말 산타클로스인지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캐스팅 편집 ]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