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40정의 총 Forty Guns

태영이 0 128

Forty Guns는 사무엘 풀러가 각본과 감독을 맡은1957년 미국 서부 영화로 , 흑백 CinemaScope 로 촬영되었으며 20세기 폭스 스튜디오 에서 개봉했습니다영화에는 바바라 스탠윅(Barbara Stanwyck) , 배리 설리번(Barry Sullivan) , 진 배리 ( Gene Barry)가 출연합니다 .

플롯 

1880년대에 Griff Bonnell과 그의 형제인 Wes와 Chico가 애리조나 주 코치스 카운티  Tombstone 마을 에 도착했습니다 그리프는 개량된 총잡이로 현재 법무장관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으며 우편물 강도 혐의로 하워드 스웨인을 체포하려고 합니다.

Swain은 지주 Jessica Drummond가 고용한 총 40개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철권으로 영토를 통치하여 마을이 그녀의 형제인 Brockie Drummond와 그의 아들들에 의해 공포에 떨고 파괴되도록 허용합니다. 브로키는 오만하고 술취한 깡패지만, 시력 장애가 있는 마을 보안관 치솔름의 다리에 총을 쏘는 것은 도를 넘는 일이다. 그러자 브로키와 술취한 친구들은 마을을 엉망으로 만들기 시작한다.

그리프가 개입하여 한 번의 타격으로 브로키를 채찍질하고 웨스는 총포 상점에서 가져온 소총으로 그를 덮습니다. Brockie가 그의 여동생과 얼마나 가까운지 알고 있는 Griff는 Brockie의 두개골을 깨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제시카는 어머니가 마지막 출산을 했을 때 브로키를 출산했다.

Wes는 마을 총잡이의 딸인 Louvenie Spanger와 사랑에 빠지고 정착하여 마을의 보안관이 되기로 결정합니다. 그리프는 제시카가 토네이도에 말에 끌려간 후 연애 관계에 빠지게 됩니다.

제시카의 40 기병 중 두 명인 로건과 새비지가 골목에서 그리프를 매복하려고 시도합니다. 그는 농장에서의 새로운 삶을 위해 캘리포니아로 떠날 예정이었던 막내 동생 치코에 의해 구해졌습니다. Chico의 총격으로 Savage가 죽고 Jessica의 형제와 고용된 총이 Bonnell 형제에 맞서 마을을 바꾸려고합니다.

결혼식 날 Wes는 Griff를 겨냥한 Brockie에게 총을 맞았습니다. Griff는 신부에게 키스하기 위해 몸을 기울여 자신도 모르게 자신을 구했습니다. 브로키는 살인 혐의로 투옥됩니다. 그는 여동생을 방패로 삼아 탈출을 시도하고 그리프에게 총을 쏘도록 대담하게 시도하고 그리프가 정확히 그렇게하자 충격을받습니다. 그리프가 전문적으로 배치한 총알은 제시카에게 상처를 입힐 뿐이고, 비겁한 브로키는 그리프가 10년 만에 죽여야 했던 첫 번째 남자가 됩니다. Brockie의 마지막 말은 "Mr. Bonnell, 저는 죽었습니다!"입니다.

치코는 보안관직을 맡기 위해 뒤에 남아있습니다. 그리프는 제시카가 자신의 오빠를 죽인 그를 미워한다고 확신하며 차를 몰고 나갑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버크보드를 따라 비포장도로를 달려가며 반복적으로 "그리프! 보넬 씨!"라고 외칩니다. – 그리고 그들은 캘리포니아로 함께 떠나는 것 같습니다.

캐스팅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