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잔인한 힘 Brute Force 1947

태영이 0 80

Brute Force (일명 Zelle R 17 )는 1947년 미국 범죄 영화 느와르 로, Jules Dassin 이 감독하고 Richard Brooks가 각본을 맡았 으며 William H. Daniels 가 촬영을 맡았습니다Burt Lancaster , Hume Cronyn , Charles Bickford 및 Yvonne De Carlo 가 출연 합니다[2]

이것은 전후 기간 동안 Dassin이 만든 여러 느와르 영화 중 하나였습니다. 나머지는 Thieves' Highway , Night and the City , The Naked City 였습니다 .

줄거리

어둡고 비가 내리는 아침, 웨스트게이트 교도소의 수감자들은 조 콜린스가 독방에서 형기를 마치고 돌아오는 것을 창문을 통해 지켜보기 위해 작은 감방에 빽빽이 들어차 있었습니다. 조는 화가 나서 탈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포위된 소장은 규율을 개선하라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보안 책임자인 먼시 대위는 죄수들을 조종하여 서로에게 알리고 문제를 일으켜 처벌을 가하는 새디스트입니다. 술에 자주 취하는 교도소 의사는 교도소가 화약통이고 조심하지 않으면 폭발할 것이라고 경고한다. 그는 Munsey의 접근 방식을 비난하고 대중과 정부 관리가 재활의 필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불평합니다.

Joe의 변호사가 방문하여 Joe에게 그의 아내 Ruth가 Joe가 그녀와 함께 있을 수 없다면 암 수술을 받을 의향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는 Munsey의 선동으로 Joe에게 무기를 심어 독방에 갇힌 동료 수감자 Wilson에게 복수합니다. 조는 감옥 기계 공장에서 윌슨에 대한 치명적인 공격을 조직했지만 살인이 일어나는 동안 사무실에 있는 의사와 대화하여 알리바이를 제공합니다.

Joe는 다른 수감자 Gallagher에게 탈출을 도와달라고 압박하지만 Gallagher는 교도소 신문에서 좋은 직업을 갖고 있으며 Munsey는 그에게 곧 가석방을 약속했습니다. 그런 다음 Munsey는 수감자의 자살을 선동하여 고위 당국에 수감자의 모든 특권을 취소하고 가석방 청문회를 취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Gallagher는 배신감을 느끼고 Joe의 탈출 계획에 동참하기로 결정합니다. 조와 갤러거는 감옥으로의 접근을 통제하는 다리를 낮추는 레버에 접근할 수 있는 경비탑에 대한 공격을 계획합니다.

탈출 계획이 구체화되는 동안 R17 감방의 수감자들은 각자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모든 경우에 여성에 대한 그들의 사랑 때문에 법의 문제에 부딪히게 됩니다. Munsey는 R17 셀의 남자 중 한 명인 정보원 "Freshman"Stack으로부터 탈출 계획의 세부 사항을 알게되고 휴식이 심하게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진압된 교도소 마당은 폭력적이고 피비린내 나는 폭동으로 변해 먼시, 갤러거, 그리고 조를 포함한 R17 감방의 나머지 수감자들이 사망합니다. 의사는 그들 모두를 가두는 시스템에서 벗어날 수 없는 고통과 허무함, 그리고 탈출 불가능성을 언급하며 네 번째 벽을 허물고 있다.

출연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