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인어의 노래(Mr. Peabody And The Mermaid) 1948

태영이 0 67

Mr. Peabody and the Mermaid) 는 Irving Pichel 이 감독하고 William Powell 과 Ann Blyth가 주연을맡은1948년 미국 로맨틱 판타지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Guy와 Constance Jones의 1945년 소설 Peabody's Mermaid를 원작으로 했습니다 . 시퀀스는 플로리다의 Weeki Wachee Springs 에서 촬영되었습니다Blyth 의 수영 복식은 Nancy Tribble과 Mary Ann Ziegler였습니다. 

플롯 

Arthur Peabody가 회의적인 의사에게 그의 불쾌감의 원인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야기의 대부분은 플래시백 으로 표시됩니다.

독감 에 심하게 걸린 피바디는 아내 폴리와 함께 가상의 카리브해 휴양지인 세인트 힐다로 휴가를 떠났습니다. 그곳에 있는 동안 그는 앞바다의 바위 암초 에서 노래하는 소리를 듣고 배를 항해하여 조사하고 약간의 낚시를 합니다. 당황스럽게도 그는 레노어(Lenore)라는 이름의 아름다운 인어를 만나게 됩니다. 비록 말은 못하지만 그녀는 장난꾸러기이고 어린아이 같으며 약간 매혹적입니다. 그래서 머지않아 피바디가 그녀에게 키스하는 법을 가르칠 정도였습니다. 한편 그는 리조트의 깊은 물고기 연못에 레노어를 숨깁니다.

영국인 마이크 피츠제럴드에게 매력을 느끼는 피바디의 아내 폴리는 남편이 휴가 중인 가수와 불륜을 저질렀다고 의심하면서 혼란에 빠진다. 폴리가 피바디 없이 집에서 뛰쳐나오고 경찰은 폴리를 살인 혐의로 의심하면서 상황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수색대는 그를 암초까지 쫓아가고, 그곳에서 레노어는 피바디를 물속에 숨겨 익사시킬 뻔했습니다.

보스턴 의 집으로 돌아오자 눈이 내리고 피바디는 하비 박사와 상담하고 그의 이야기를 들려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결국 피바디는 50세 생일을 앞두고 중년의 위기를 겪으면서 환각을 겪고 있었다는 사실을 의사에게 설득한 것으로 보인다. 그의 모험의 현실을 증명할 수 있는 레노어의 빗만이 남아 있으며, 그는 이것을 아내에게 동창회 선물로 줍니다.

캐스팅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