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석양의 결투 (Death Rides a Horse) 1967

태영이 0 69

 Death Rides a Horse ( 이탈리아어 : Da uomo a uomo , 문학적으로 '사람에서 사람으로')는 1967년 이탈리아 스파게티 웨스턴 으로 줄리오 페트로니가 감독하고 루치아노 빈센초니가 각본을 쓰고 리 반 클리프 와 존 필립 로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플롯 

아버지가 살해되고 어머니와 여동생이 4인조 갱단에 의해 눈앞에서 집단 성폭행을 당하고 살해된 소년 빌( 존 필립 로 )은 시간을 이용해 전문 사수가 된 후 15년 후 복수를 위해 나선다. 총으로. 각각의 무법자들은 빌이 자신의 가족이 학살되고 집이 불타오르는 것을 보면서 외웠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가슴에 네 개의 에이스 문신이 있고, 두 번째는 흉터, 세 번째는 독특한 귀걸이, 네 번째는 불타는 집에서 어린 빌을 구한 사람이었습니다.) 해골이 새겨진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는 다섯 번째 사람의 얼굴을 보았지만 자신을 불에서 구해 준 사람의 얼굴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가 여행을 시작하면서 라이언( 리 밴클리프 ) 이라는 총잡이가 감옥에서 15년을 복역한 후 석방됩니다. 그는 빌의 가족을 살해한 바로 그 남자들에 의해 무장강도 혐의로 누명을 썼습니다. 도중에 만난 라이언은 복수심에 눈이 먼 빌을 이겨내지만 빌에게 해를 끼치지는 않습니다. 다음 마을에서 Ryan은 Cavanaugh ( Anthony Dawson )라는 남자를 요청하는데 Bill은 나중에 그를 4개의 에이스 문신을 한 남자로 알아봤습니다. Bill은 결투에서 Cavanaugh를 죽이지 만 경험이 많은 Ryan은 다른 무법자를 혼자서 추적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린든 시티에서 다시 길을 건너는데, 그곳에서 라이언은 월콧( 루이지 피스틸리 )이라는 부유한 은행가를 만나 15년 전 강도 사건에 대한 자신의 몫을 요구합니다. 월콧은 자신의 은행을 강도질하고 라이언을 모함합니다. 나중에 상황이 바뀌자 Bill은 보답하여 Ryan이 감옥에서 탈출하도록 돕습니다. 똑같이 결단력 있는 빌이 그보다 앞서 출발합니다.

빌은 멕시코 마을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큰 귀걸이를 한 남자를 알아보고 그를 총으로 쏴 죽인다. 그는 무법자들에게 붙잡혀 구타당하고 목 아래로 산 채로 묻혔습니다(그는 흉터가 있는 남자와 월콧도 알아보았습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죽어가게 남겨진 그는 경비를 서고 있는 여러 남자를 쏘는 라이언에 의해 구출된다. 갱단의 복귀를 준비하면서 Bill은 Ryan이 해골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음을 알아차립니다. Ryan은 살인 중에 자신이 있었다고 인정했지만 늦게 도착하여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Bill을 화재에서 구출했습니다. 그는 무법자들이 처리되면 Bill이 추구하는 정의가 무엇이든 계속 직면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모래 폭풍이 치는 동안의 마지막 총격전에서 빌의 가족을 죽인 마지막 남은 남자가 빌을 완전히 죽게 만들었고 라이언이 던진 칼에 죽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ill은 복수를 주장합니다. Ryan의 총이 비어 있으므로 Bill은 그에게 총알을 던집니다. 그에게는 이제 총알이 한 발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Ryan은 등을 돌리고 걸어가며 Bill에게 그를 뒤에서 쏘도록 대담하게 합니다. Bill은 총을 쏘지만 살아남은 무법자를 죽이는 것뿐입니다. 감사하는 라이언은 말을 타고 떠나는 모습을 지켜봅니다.

캐스팅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