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전격 후린트 고고작전 (Our Man Flint) 1966

아워 맨 플린트(Our Man Flint) 는 제임스 본드 영화 시리즈를 패러디한 1966년 미국 스파이-파이 코미디 영화 입니다 . 이 영화는 Daniel Mann이 감독하고Hal Fimberg와 Ben Starr가 각본을 맡았으며 (Hal Fimberg의 이야기에서) James Coburn이 마스터 스파이 Derek Flint 로 주연을 맡았습니다 . 영화의 주요 전제는 ' 미친 과학자 ' 세 명이 기상 조절 기계를 이용해 세계를 협박 하려 한다는속편 In Like Flint 가 다음 해에 출시되었으며 Coburn이 자신의 역할을 다시 맡았습니다.

플롯 

뛰어난 스파이 Derek Flint는 ZOWIE(Zonal Organization World Intelligence Espionage)의 전 요원으로 , 미친 과학자 세 명인 크루포프 박사, 우 박사, 우 박사가 이끄는 세계적인 조직 갤럭시 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은퇴했습니다. 슈나이더 박사. [3] 세계 정부가 결코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참을 수 없어 과학자들은 모든 국가가 갤럭시에 항복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들의 요구를 이행하기 위해 그들은 기후 조절 장치를 사용하여 지진, 화산, 폭풍 및 기타 자연 재해를 일으켜 국가가 군대를 해산하고 전력 생산에 원자력 사용을 중단하도록 강요합니다.

처음에는 주저했던 Flint는 레스토랑의 하프 연주자를 대신하는 Galaxy의 부서장 Gila의 선제 암살 시도 이후 그들을 맡기로 결정합니다. 그는 Flint가 자신의 4명의 동거 "놀이 친구"인 Leslie, Anna, Gina 및 Sakito와 함께 식사를 하는 동안 식사를 합니다. Gila는 하프 줄을 활로 사용하여 독이 묻은 다트를 발사합니다. 이 다트는 플린트를 그리워하지만 그의 전 상사 Cramden을 때립니다.

플린트는 상처에서 독을 짜내 Cramden의 생명을 구합니다. 다트의 화학적 흔적은 플린트를 부야베스를 위해 마르세유 로 안내합니다 . 마르세유의 가장 낮은 클럽 중 하나에서 그는 "유명한" 요원 0008로부터 정보를 얻기 위해 난투를 벌이고, 이로 인해 Galaxy에 자금을 조달하는 마약 거래가 시작됩니다.

Galaxy 요원 Hans Gruber는 Gila와의 만남을 기다리는 동안 클럽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수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대신 Gila는 Gruber를 보내 화장실에서 Flint를 매복합니다. 플린트는 결국 변기에서 그루버를 죽이고 길라가 탈출하는 동안 그녀는 폭발물로 부비 트랩을 가둔 차가운 크림 병을 남깁니다 . 플린트는 함정을 감지하고 폭탄을 터뜨리기 전에 클럽에서 구경꾼들을 쫓아갑니다.

항아리 안의 유해는 플린트를 로마 로 인도합니다 . 여러 화장품 회사를 조사한 후 플린트는 엑조티카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처음으로 길라를 만난다. Gila는 정보 교환과 유혹을 위해 그를 자신의 아파트로 오게합니다. 만남 후 그는 Exotica의 열쇠를 훔치고 회사의 금고에 침입하여 Gila의 조수인 Malcolm Rodney에게 갇히기 전에 Galaxy의 위치를 ​​알게 됩니다. Malcolm과 Gila는 Flint가 대기 중인 잠수함으로 운반하는 동안 금고의 공기가 곧 부족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여행 중에 플린트는 자신의 놀이 친구가 납치되어 지중해 갤럭시 섬의 본부로 끌려갔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자기 유도 정지 애니메이션 의 힘을 사용하여 체포자들이 자신을 성공적으로 죽였다고 생각하도록 속입니다. Gila와 Rodney는 "시신"의 증거 사진을 찍어 Cramden으로 보낸 다음 플린트를 잠수함을 타고 본부로 다시 데려갑니다.

플린트는 부활하여 갤럭시 단지로 몰래 들어가지만 그의 침투는 좌절되고 그는 갤럭시의 세 지도자 앞에 끌려갑니다. 새로운 조직에 합류할 기회를 제안받은 그는 이를 거부하고 분해형을 선고받습니다.

Gila가 Flint를 제거하는 데 실패하면 그녀는 리더 역할을 박탈당하고 Pleasure Unit으로 재배치됩니다. 이는 이미 Flint의 놀이 친구에게 닥친 운명입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옆으로 돌아서 플린트에게 장치가 채워진 담배 라이터를 밀어 넣은 후 끌려갑니다. 라이터의 도움으로 플린트는 다시 탈출하여 기계를 파괴하고 놀이 친구와 길라를 구출한 다음 섬이 붕괴되면서 떠납니다.

기다리고 있던 미국 전함이 섬에서 화산이 폭발하는 것을 지켜보는 플린트와 여성들을 태웁니다. Gila는 아마도 Flint와 함께 사는 다른 네 명의 여성과 합류했을 것입니다. (속편에서는 플린트가 다시 선교 사업을 위해 은퇴 소집을 받았을 때 그는 "다섯 명은 너무 많았다"며 세 명의 여성과 함께 살고 있다.)

마지막 장면은 영화 초반에 로드니의 명령에 따라 플린트를 공격한 "반미 독수리"가 ​​섬의 연기가 나는 폐허 위로 날아가는 장면입니다.

캐스팅 

Pleasure Unit 프로세스의 감독자 역을 맡은 무명 배우는 나중에 Charmin 화장지 의 긴 광고에서 "Mr. Whipple"로 명성을 얻은 Dick Wilson 입니다. 당시 대통령 Lyndon B. Johnson 의 목소리는 그해 말 영화 Batman: The Movie 에서 동일한 음성 해설 효과를 제공한 Van Williams 가 제공했습니다 .

0 Comments

아이코닉스 띠띠뽀 말하는 관제센터 놀이세트 (729182)
칠성상회
하이브리드 와이퍼 윈도브러쉬 국내 전차종 350-650mm
칠성상회
3M 스카치 티타늄 커터 칼날 소형 9mm 리필 TI-RS
바이플러스
네잎클로버 코팅형 클로버 책갈피 행운의부적 생일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