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2025년 이전 게시판 보기

[여행] 자연·문화·미식 모두 담은 ‘중앙아시아’ 기획전 출시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모두투어가 독특한 현지 체험과 이색 여행지를 찾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중앙아시아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중앙아시아는 수천 년 동안 동서양을 연결해 온 실크로드의 중심지로, 광활한자연과 고대 유적지, 이슬람 건축, 독특한 문화가 어우러진매력적인 신흥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중앙아시아를 대표하는카자흐스탄우즈베키스탄키르기스스탄 등 주요 3개국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한 나라만 집중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상품부터 3국을 아우르는 완벽 일주 코스까지 총 4개 카테고리로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은골든링루트 카자흐스탄 알마티 핵심 투어 6이다. 골든링루트는남동부 카자흐스탄의 자연과 문화 명소를 두루 둘러보는 일정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알틴에멜국립공원을 비롯해차른·루나·블랙 캐년콜사이·카인디호수 등을 방문한다.

 

또한 180달러 상당의콕토베케이블카 탑승차른 캐년 투어온천욕 등 다양한 특전도포함돼 있다. 특히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극찬한 터키식 레스토랑을 포함해라그만바우르삭샤슬릭등 현지 인기 특식을 즐길 수 있어 미식 여행의 재미도 더했다.

 

키르기스스탄 이식쿨 호수

 

‘중앙아시아 3국 핵심일주 10상품도 선보인다.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의 주요 관광지를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일정이다.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여행의 부담을 줄이고,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숙박해 편안함을 높였다.

 

우즈베키스탄은 사계절 여행이 가능한 기후와 타슈켄트·사마르칸트·부하라·히바 등 주요 역사 도시를 고속철도로 편리하게 연결되는 것이장점이다. ‘중앙아시아의 보석이라 불리는 키르기스스탄은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산악 호수인 이식쿨 호수와 수도 비슈케크 등 상업화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풍경을 간직해 힐링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최근 국내외 항공사들이 중앙아시아직항 노선을 확대하면서 여행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앞으로도 희소성 있는 여행지를 중심으로, 현지 체험을 강화한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베드타임 베이비 오일 500mL
남성용 가죽 벨트 바지 버클 캐주얼 허리띠 혁대
국산 면 양말 학생 흰 검정 사계절 여자 패션 작은강아지 중목양말 10켤레 여성양말 학생양말 사은품양말
인모 웨이브 볼륨 정수리 가발 내추럴 스타일
SanDisk sd카드 Ultra microSDXC UHS-I QUNR (128GB) 메모리카드
LED 발광 C타입 고속 충전케이블(2M) 스마트폰충전선
송풍구 스마트폰 자석 거치대 차량 휴대폰 홀더
엑토 큐브 미니 공기 청정기 H13등급 헤파필터 ACL-05
디귿철제 슬라이드 슬라이딩 수납함 소형
후라이팬 정리대 그릇선반 접시거치대 홀더 수납장 신발장 수납선반
이케아 SKOSTALL 스코스탈 신발정리대
실버메탈랙 4단 아파트베란다선반 다용도실정리 수납
웰치스 뚱캔 포도 청포도 딸기 오렌지 355ml 24개
아이웰냉온찜질안대2p눈붓기제거아이스안대
ksr 고급형 찍찍이 케이블타이 화이트 중형 15cm 10개입
반려동물 강아지 식기 애묘 고양이 식기 밥그릇 물그릇

티티경인 하이샤파 연필깎이 KI-200
칠성상회
자동차 틈새솔 차량 틈새 브러쉬 초미세모 DD-13136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