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첨단 의료기기 연구·개발에 7년간 9400억 투자
문화홍보원
0
29
0
2025.11.06 09:00
▲ 정부가 오는 2026년부터 2032년까지 7년간 첨단 의료기기 연구·개발에 약 9400억원을 투자한다. 사진은 배경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지난 7월 21일 서울 동대문구 서울바이오허브를 방문해 입주기업의 연구 현황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전미선 기자 msjeon22@korea.kr 정부가 내년부터 7년간 첨단 의료기기 연구·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