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2025년 이전 게시판 보기

[항공] 에어프랑스 파리-서울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에 소피텔 호텔 객실 매트리스 적용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소피텔(Sofitel)과 에어프랑스(AirFrance)가 새로운 파트너십을 공식 발표하며,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함을 기내에서도 그대로이어가는 혁신적인 여정을 선보였다.

 

장거리 에어프랑스 비즈니스 클래스 노선에 단계적으로 도입되고 있는 소피텔 MYBED 매트리스 패드는 소피텔이 오랜 기간 축적해온 수면 혁신 기술과 품격 있는 편안함을 기내에서도 그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장인정신(savoir-faire)과 시대를 초월한우아함을 기반으로 한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소피텔이 추구하는 아르 드 비브르(art de vivre, 삶의예술)와 에어프랑스의 세계적 수준의 기내 서비스가 만나 여행의 모든 순간에 더욱 품격 있고 편안한 서비스를경험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의 핵심인 소피텔 MY BED 매트리스 패드는 에어프랑스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으로 승객이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좌석 위에 펼쳐 사용하는 방식으로 이륙부터 착륙까지 어떤 자세에서도 안정적이고 포근한 휴식을 제공하며, 좌석 전체를 아늑한 개인 휴식 공간처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장거리 에어프랑스 비즈니스 클래스 노선에 단계적으로 도입되고 있는 소피텔 MY BED 매트리스 패드

 

 

에어프랑스는 활기 넘치는 거리의 상징, 뉴욕부터 시간을 초월한 매력의파리, 대도시의 활력이 넘치는 서울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약 200여개 여행지를 연결하고 있다. 이로써 소피텔 MY BED 매트리스패드가 모든 에어프랑스 장거리 노선(파리-오를리 공항 출발편제외)에서 제공되며, 승객들은 하늘 위에서도 소피텔의 대표적인편안함을 그대로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서울로 향하는 승객들의 편안한 여정은 도착 이후에도 계속된다. 서울 도심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석촌호수의 우아함이 공존하는 소피텔 앰배서더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서고객은 호텔에 머무는 순간까지도 휴식을 중심에 둔 맞춤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기내에서 시작된 소피텔 MY BED 매트리스 패드의 안락함은 호텔에서도 이어지며, 투숙객은 시그니처 소피텔 MY BED, 개별 취향에 맞춘 베개 선택, 그리고 최상의 휴식을 위해 조명·향·객실 환경을 섬세하게 조율하는 아트 오브 슬립(Art of Sleep) 프로그램을 통해 더 깊고 회복력 있는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소피텔과 에어프랑스는 세심하게 설계된 요소들을 통해 ‘이륙부터 체크아웃까지 이어지는 일관된 프리미엄 서비스’라는 이번 파트너십의 메시지를명확히 담아내며, 여정 전반에 걸쳐 끊김 없는휴식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정환티앤씨 27000 크리스탈 3D퍼즐 별의커비
칠성상회
3M 포스트잇 노트 알뜰팩 656-5A
칠성상회
3M 포스트잇 플래그 알뜰팩 670-5AN-5
칠성상회
크라프트 줄무늬 점착메모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