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2025년 이전 게시판 보기

[식품] 이마트 노브랜드-하이트진로, 두꺼비 홈술포차 간편안주 5종 출시

[리뷰타임스=황충호 기자] 이마트 노브랜드가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두꺼비 홈술포차' 간편안주 5종을 단독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불오징어 스낵 90g(1480), 직화무뼈 불닭발 150g(4580), 당면쏙 어묵탕 152g(1980), 칼칼포차 우동 206.3g(2780), 양파 감자전믹스 180g(2580)으로 구성됐다.

 

매콤한 불맛 안주부터 겨울철 잘 어울리는 따뜻한 국물요리까지 포장마차 인기 메뉴를 담아, 다섯 가지를 모두 구매해도 13400원에집에서도 푸짐한 안주 한 상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두꺼비 홈술포차

 

 

'두꺼비 홈술포차'는 노브랜드의합리적인 가격과 상품력에 하이트진로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의 친근한 이미지를 더한 콜라보 라인업이다. 제품은현재 노브랜드 전문점에서 판매 중이며 11일부터는 이마트와 SSG닷컴이마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연말을 앞두고 고물가 여파로 집에서 술과 안주를 즐기는 홈술과 홈파티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실제로 지난 한 달간(11 5~12 4) 이마트 주류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했고 불막창·감바스 등간편 안주류도 19.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노브랜드는 올해 브랜드 협업을 통한 차별화 상품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슈퍼말차, 사과당, 아우어베이커리와 함께 선보인 디저트 콜라보 시리즈는 누적판매량 278만 개를 돌파하며 호응을 얻었다. 금융과 통신등 이종 산업과의 협업도 확대하고 있어 우리카드·LG유플러스·넷마블등과 새로운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브랜드 시너지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마트 노병간 노브랜드 사업부장은 "이번 콜라보 상품은 하이트진로와협업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술 트렌드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 "내년에는 식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콜라보 라인업을 확대하고 트렌디한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을강화하며 노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다양한 고객층으로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크레욜라 일반색연필24색
칠성상회
탑브라이트 아기딱따구리 모이주기
칠성상회
카렉스 아이팝 와이드보조미러 / 사각지대 거울
칠성상회
소낙스 차량용 익스트림 세라믹 스프레이 코팅 750ML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