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2025년 이전 게시판 보기

[음료] “추울 땐 쌍화차”…이디야커피, 초겨울 한파에 전통차 판매 30% 증가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이디야커피가 12월 첫째 주 전통차류 판매가 전년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12 1일부터 8일까지의가맹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쌍화차유자차생강차 등 전통차류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했다. 예년보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초겨울 한파로 체온을 따뜻하게 높여주는 차류 메뉴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분석된다.



이디야커피 전통차


 

이디야커피의 전통차류는 겨울철에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메뉴지만 올해는 기온 하락 시점이 예년보다 약 1~2주 앞당겨지며 12월 첫째 주부터 매출 상승세가 확연하게 나타났다. 쌍화차·생강차처럼 보온감을 주는 음료는 물론, 유자차처럼 상큼한 과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고르게 인기를 얻으며 카테고리 전반이 성장했다.

 

또한 지난달 선보인 지역특화 액상 차제주 레몬차제주 생강차 2종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제주산 원물을 활용해 풍미를 높였으며 액상 스틱 타입으로 휴대성·편의성을강화해 따뜻한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초겨울 강추위로 따뜻한 전통차류 메뉴를찾는 고객이 크게 늘며 전반적인 판매 상승으로 이어졌다""앞으로도 계절감과 지역 특색을 살린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다양한 고객 취향을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크라프트 줄무늬 점착메모지
칠성상회
자동차량용 다이아퀄팅 극세사 온열 열선시트
칠성상회
크레욜라 일반색연필24색
칠성상회
탑브라이트 아기딱따구리 모이주기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