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2025년 이전 게시판 보기

[여행] 광복 80주년 맞아 ‘중국 역사 테마 여행’ 신상품 출시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모두투어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중국 내 주요 독립운동 유적지를 중심으로한 역사 테마 여행 3가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상하이, 하얼빈, 대련(다롄여순(뤼순) 등 대한민국 독립운동과 깊은 연관이 있는 도시들을 여행하며 자유와 평화의 가치를 되새기고 역사적 의미를 직접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광복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역사 콘텐츠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일정으로 구성했으며노팁·노쇼핑 정책과 월드 체인호텔 숙박 등으로 여행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상하이 상품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겨냥한 일정으로 상해 임시정부청사 등 역사 교육 의미가 깊은 장소를 비롯해타이캉루장원신천지등 최근 떠오르는 감성 핫플레이스를 함께 방문한다.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상하이 디즈니랜드자유일정이 포함돼 있으며동북 요리사천요리딤섬 등 특색 있는 현지 4대 미식도 특전으로 제공된다.

 

대련 관동법원

 

대련과 여순 지역의 상품은 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이 불공정한 재판을 받았던 여순 관동법원과여순 감옥여순 기차역 등을 중심으로 독립운동 역사 현장을 방문하는일정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성해 광장동방수성러시아 거리서안로야시장 등 대련의 대표적인 명소들도 함께 둘러보며 지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하얼빈 상품은 안중근 의사 기념관과 731부대 유적지 등을 포함해역사적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주요 장소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또한소피아 성당바로크 거리송화강 철교 등하얼빈을 대표하는 관광지도 함께 둘러보며 도시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12월 중순부터는 세계 3대 눈 축제로 꼽히는빙설대세계도관람할 수 있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이번 상품은 광복 80주년의 역사적 의미를 직접 느끼며 여행의 즐거움까지 더한 특별한 기획이라며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차량용 메탈 주차번호판 휴대폰번호판 블랙
칠성상회
연필 HB 5본 초등생연필 메모펜슬
칠성상회
싼타페 TM핸들커버 코리아 논슬립 타공 핸들커버
칠성상회
올뉴모닝핸들커버 코리아 논슬립 타공 핸들커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