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근로복지공단, 고용보험 제도 30주년 맞아 국무총리 표창 수상 정책 0 46 0 2025.09.08 15:58 https://www.korea.kr/briefing/pressReleaseView.do?newsId=156706820&cal… + 1 http://www.korea.kr/rss/pressrelease.xml + 2 - 지난 30년간 국민의 고용안전망 지켜온 성과 인정받아 근로복지공단(이사장 박종길)은 8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고용보험 30주년 기념식에서 고용보험 제도의 발전과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문 의: 적용계획부 우정민(052-704-7288)[자료제공 :(www.korea.kr)]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