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2025년 게시판 보기

[원자력안전위원회]원안위 '불필요한 일 줄이기 전담팀(TF)' 본격 활동 개시

btn_textview.gif

원안위 '불필요한 일 줄이기 전담팀(TF)' 본격 활동 개시

개선과제 발굴로 조직문화 개선 효과 기대

최원호 위원장, 전담팀(TF)과 오찬 간담회 열고 의견 교환

 

 

 

원자력안전위원회(이하 원안위)직원이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2월 초 불필요한 일 줄이기 전담팀(TF)구성하고, 13() 착수회의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전담팀(TF)직원 주도의 자율적인 소통과 논의를 보장하기 위하여 과장급 이상 간부의 참여를 배제하고, 연령(20~30) 부서와 직급을 균형 있게 고려하여 구성하였다.

 

원안위는 전 직원이 자유롭게 의견을 제안할 수 있도록 2월 중 온라인 익명게시판을 마련하고, 위원장과 직원이 익명으로 직접 소통 가능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도 신설할 예정이다. 전담팀(TF)은 전 직원의 다양한 의견수렴과 내부 논의를 통해 개선과제를 발굴함으로써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는 동시에 조직문화 개선 효과도 얻는다는 계획이다.

 

최원호 위원장은 전담팀(TF) 별도의 오찬 간담회를 갖고, "원안위 내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고 조직문화를 개선한 성과는 결국 국민 안전으로 이어지는 만큼 모두가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각자의 역할을 수행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원안위는 도출된 개선과제의 이행 성과를 분기마다 산하기관과 공유하여 불필요한 일 줄이기 문화를 확산하고, 원안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디즈니 주토피아 어린이 미니 버스정거장 랜덤 피규어
칠성상회
유니 제트스트림 3색 유성볼펜/멀티펜 3C 0.5mm
칠성상회
펜텔 아인 하이폴리머 지우개 에디션
칠성상회
무료 이니셜 각인 스테들러 슬라이딩 지우개 일반 파스텔 선택가능
칠성상회